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민정 bts 방탄소년단 snl
    분류없음 2019.04.13 11:42

    그룹 방탄소년단이 컴백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속도로 앨범을 팔아 치우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유튜브 조회수도 급속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이제 월드스타답게 첫방송은 미국 라디오, SNL을 통해서 하는데요. 미국 라디오에 출연했네요. 방송인 서민정 씨가 통역을 했다고 하는데요. 




    서민정은 12일 인스타그램에 방탄소년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하고 "너무나 떨리는 모습이 사진에도 그대로 남아있다"고 적었습니다. 실제로 사진 속 서민정은 방탄소년단 멤버들 곁에서 브이 포즈를 취하며 수줍은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서민정은 이날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미국의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통역 역할을 맡았다고 하는데요. 인증사진을 인스타에 남겼습니다. 




    서민정은 "방송국에서 혹시 방탄소년단 분들이 너를 아냐고 물을 때 '나는 방송 안한 지 너무 오래 되었고 나이도 그들보다 많아서 절대 모를 거다'라고 했는데 오시자마자 팬이라고 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 마음 가득한 방탄소년단 분들이 중학생 때 TV에서 봤었다고. 눈물날 뻔했다"며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는데요. 



    이어 "모두가 방탄소년단을 모시기 위해 얼마나 많은 준비를 하고 설레할 만큼 월드스타인데도 방송 다 끝나고도 너무수고하셨다고 남아서 인사도 해주시고 정말 자신감 넘치고 당당하지만 순수하고 겸손한 모습에 감동받은 아침. 'boy in luv'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듬뿍 받으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방탄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는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포함해 엠넷, 지니,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네이버뮤직, 플로까지 총 8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역대 최단 시간으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는 신기록을 달성하기도 했는데요. 







    방탄소년단 새 앨범 '맵 오브 더 서울 : 페르소나(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2시간 52분 만인 12일 저녁 8시 52분경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었다. 이는 한국 가수 역대 최단 시간 유튜브 조회수 기록입니다. 


    강남 스타일 열풍이 있었을 당시 싸이도 snl에 출연한 적이 있죠. 하지만 메인 아티스트가 아닌 까메오였는데요. 




    미국시간으로 밤 11시 반, 엠마 스톤 호스트의 SNL에 뮤지컬 게스트로 BTS가 출연합니다!! 자랑스럽네요! 


    댓글 0

Designed by Tistory.